실리콘브릿지 주차관제시스템 소개

아파트 불법 방문객, 어떻게 하면 막을 수 있을까? [아파트 무인주차관제시스템 설치 전문 실리콘브릿지_아파트 차단기]

복을담은열매 2020. 10. 29. 15:17

 

"여기는 우리 아파트인데 주변 상가를 이용하는 방문객들이 훨씬 많이 써요."
"모든 차량이 전부 출입하니 비어있는 주차공간을 찾기 어려워요."
"퇴근 후 주차공간을 찾으려 빙빙 돌 때가 한 두번이 아니에요. 입주민들이 우선적으로 사용해야 하는데 왜 이렇게 관리를 못하는지 화가 나요."
"불법방문객 차량에 스티커를 붙여놔도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화를 내니 미치겠어요."

 

외출하고 왔는데 주차장에 자리가 없어 아파트 주변을 뱅뱅 배회한 경험, 한번쯤 있지 않으신가요? ​

주차관제시스템이 도입 되지 않은 아파트 입주민이라면 정말 백배 천배 공감하실 겁니다.

차량차단기가 설치되어 있더라도 경비원이 일일히 수기로 방문목적을 확인하고 열어줘야 하는 아파트 단지의 경우에도 불법 방문객을 완전히 차단하기 어렵습니다.


처음부터 동호수나 방문목적을 속일 수도 있고, 상습 불법방문객의 경우 차량번호를 하나하나 대조해야 하는데 경비원이 직접 하기에는 한계가 있으니까요.

 

 

해당 문제를 해결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해당 문제를 가진 아파트 단지라면 다음과 같은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1. 불법방문객 의심차량의 입출차를 관리사무소가 기술적으로 통제할 수 있을 것
(상습적인 불법방문객의 경우 관리사무소에서 차량번호를 등록해 입차부터 막는 솔루션이 필요) 

 

첫 번째는 상습적인 불법방문객을 관리사무소에서 색출해 입차부터 막는 기능입니다. 
주차관제장치와 연동되는 프로그램에 특정 차량의 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차량의 입출차를 차단하는 기능입니다.

 

2. 방문객이 허위 동호수를 입력했을 경우 해당 동호수 입주민의 신고(누적)로 입출차를 막을 수 있을 것 

 

두 번째는 불법방문객이 허위 동호수를 입력하고 입차했을 경우 해당 입주민의 신고 누적으로 입출차를 막는 기능입니다. (들어올때는 마음대로였지만 나갈때는 아니란다^^의 현실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실리콘브릿지의 무인주차관제시스템은 둘 다 가능합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실리콘브릿지의 무인주차관제시스템은 두 기능 다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리콘브릿지 무인주차관제시스템 설치 모형도

 

실리콘브릿지의 주차관제시스템은 1) 관리자프로그램(관리사무소 배포용)에서 특정 차량의 입출차를 막는 통제 기능은 물론 2) 방문객이 아닌데 허위 동호수를 눌러 입차하는 차량을 직접 신고할 수 있는 입주민용 앱(APP)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덧붙여 이 모든 작업이 경비원이 필요없는 '무인'으로, '원격'으로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불법방문객 의심차량은 관리자 프로그램(관리사무소 배포용)에서 차량번호를 등록하면 됩니다.


허위 동호수를 입력해 무인 입차를 하는 경우엔 해당 동호수의 입주민 신고 횟수로 블랙리스트 자동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프로그램 출입제한정책 일부 이미지 스샷

 

 

관리자 프로그램에서 '출입제한 차량 정책' 기능을 활성화시키면 됩니다.

 

 

 

 

해당 솔루션에 들어가는 제품 구성

해당 솔루션을 구축하기 위해선 차량번호를 인식할 수 있는 차량번호인식기와 차단기, 방문객 관리를 해줄 방문증발급기가 필요합니다.


 

오른쪽부터 차단기 일체형 차량번호인식기 AIO(입구용), 무인방문증발급기 스마트게이트, 차단기일체형 차량번호인식기 AIO(출구용)

 

 

실리콘브릿지의 무인주차관제솔루션에선 차단기 일체형 차량번호인식기 AIO와 무인방문증발급기 스마트게이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smartstore.naver.com/eyevacs/products/5073144294?

 

차단기 차량번호인식기 일체형 주차장차단기 IOT 무인주차장 운영 주차관제시스템 아이박스 AIO :

IOT 주차장차단기 원격제어 무인주차관제시스템 주차차단기설치업체

smartstore.naver.com

smartstore.naver.com/eyevacs/products/5081339565

 

IoT 무인주차관제시스템 솔루션 아파트차단기 연동 자동방문증발급기 스마트게이트 : 실리콘브

무인주차관제시스템 및 차량차단기와 연동되어 무인주차장운영을 가능하게 하는 스마트 주차관제시스템 무인방문증발급기

smartstore.naver.com

 

공식 스마트스토어에 해당 상품들의 가격 및 정보가 오픈되어 있으니 다른 제품들과 함께 꼼꼼히 비교해보시길 바랍니다.


1인당 차량 보유율이 1.55대를 넘어서면서 '주차전쟁'이라는 말이 과장이 아닐만큼 심각한 주차난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차장이 부족한 게 아니라 '내가 사는 곳의 주차공간이 관리가 되지 않았던 것'임을 꼭 기억해주셨으면 합니다.

주차장 관리만 잘해도 입주민의 주차 스트레스는 절반이 됩니다.

아파트 입출구부터 짜증나는 일이 없도록, 우리 주차장에 필요한 솔루션이 무엇인지 꼼꼼히 살펴보시고 도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