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브릿지 주차관제시스템 소개

[아파트 무인관제 방문증발급기] 방문객 통제, 이제 무인 방문증발급기로 해결하세요 _실리콘브릿지 주차관리시스템

복을담은열매 2020. 10. 29. 14:38

 

 

 

 

무인주차관제솔루션이 도입된지 꽤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수기로 방문객을 관리하거나 주차관리를 포기한 아파트 단지들이 많이 보입니다.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고관여 제품인만큼 설치비용이 부담스럽거나 기술에 대해 제대로 인지하지 못해 주민들을 설득하지 못하는 이유가 큰 것 같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가 확산되는 지금 언택트/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무인주차장 운영 방식과 무인 주차관제 장비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파트 방문객을 무인으로 통제할 수 있는 제품 스마트게이트(Smart Gate)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무인방문관제 스마트게이트(Smart Gate)

차단기 사이에 있는 제품이 무인방문증발급기 스마트게이트(Smart Gate)입니다.

 

 

 

스마트게이트는 쉽게말하자면 '무인방문증발급기'입니다. 

방문객이 방문할 동호수를 누르면 해당 차량정보 및 알림을 해당 동호수 입주민에게 전송하고 방문증을 자동으로 발급해줍니다. 

방문객이 직접 동호수를 누르고 무인 입출차를 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경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입주민이 앱을 통해 방문예약을 했을 경우엔 동호수를 누르지 않고도 입출차가 가능합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언택트 서비스 수요가 많아지는 요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허위 동호수 입력 시 출차 제한 프로그램 제공

실리콘브릿지의 무인주차관제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원격 관리가 가능한 프로그램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리자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입주민 차량 DB 등록 및 관리, 입출차 차량의 시간 및 정보 확인, 입출구 실시간 관제가 가능합니다.

 

가장 큰 장점은 특정 차량번호를 등록해 입출차를 제한하는 블랙리스트 기능입니다.

 

무인으로 운영하다보니 가끔 허위 동호수를 입력해 입출차하는 얌체 운전자들이 생기는데요, 관리자가 해당 차량번호를 입력해 사전에 입출차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허위 동호수 입력자를 어떻게 가려낼 수 있냐고 반문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실리콘브릿지는 입주민이 사용하는 앱을 무료로 배포해드리고 있는데 방문객이 동호수 입력 시 해당 동호수 입주민에게 push 알림이 가게 됩니다. 

 

이때 자신의 손님이 아닌 경우 '승인 거절'을 누를 수 있는데요, 관리사무소에서는 이 승인 거절 DB를 따로 추출해 부정 입출차 차량을 구분해 낼 수 있습니다.

 

이 관리자 프로그램은 PC뿐만 아니라 태블릿PC, 핸드폰과도 연동돼 언제 어디서든 로그인 한번으로 쉽게 관리가 가능합니다.

 

 

VoIP인터폰이 내장되어 있어 경비원과 언제든 통화 가능한 모델

 

 

 

VoIP 인터폰이 기기 내부에 내장되어 있어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관리사무소 직원과 직접 통화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프로그램(PC 및 핸드폰 연동)에서 차단바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도 있고 옵션으로 제공해드리는 수동스위치로도 원격 제어가 가능합니다.

 

보통 PC 프로그램 사용에 익숙지 않은 경비원분들이 많은 현장은 초소에 수동스위치를 함께 제공해 편의성을 높여드리고 있습니다. 

 

 

무인방문관제 스마트게이트 작동 방식

 

 

덧붙여 관리 프로그램에 문제가 생길 경우 실리콘브릿지 365관제센터에 연락을 주시면 원격으로 프로그램 이상을 확인해드립니다. 

 

대부분의 소프트웨어 이슈는 이 1차 원격 관리로 해소되기 때문에 별도 출장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만일 사고로 인한 하드웨어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엔 설치팀 및 A/S팀이 직접 현장에 출동에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실리콘브릿지는 서비스 향상 및 품질 관리를 위해 A/S 출동 팀을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다면 ↓

www.eyevacs.com/

 

EYEVACS

아파트&오피스텔 / 오피스&빌딩 / 쇼핑몰&상가 / 유료주차장 / 공영주차장 / 노상주차장 주차공간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EYEVACS 솔루션으로!

www.eyevacs.com

smartstore.naver.com/eyevacs/products/5081339565

 

IoT 무인주차관제시스템 솔루션 아파트차단기 연동 자동방문증발급기 스마트게이트 : 실리콘브

무인주차관제시스템 및 차량차단기와 연동되어 무인주차장운영을 가능하게 하는 스마트 주차관제시스템 무인방문증발급기

smartstore.naver.com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무인주차관제시스템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데요, 업체마다 제공하는 솔루션이 다른데 이를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설치하셨다 피해를 보시는 고객님들이 많아져 안타깝습니다.

결국 가장 중요한 건 사용자가 느끼는 만족감이기 때문에, 우리 아파트에 꼭 필요한 솔루션은 무엇인지(가장중요) 어떤 프로그램과 기능을 제공받을 수 있는지, A/S및 사후관리는 원활한지 제대로 비교하고 확인한 다음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꼭 실리콘브릿지의 제품이 아니더라도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