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주차솔루션 설치사례

용인 에버랜드 주차장 카카오T 무인요금정산시스템 설치공사

복을담은열매 2020. 10. 15. 17:56

 

 

지난설치현장

용인 에버랜드

 


 

 

2020년 3월 4일은 실리콘브릿지에게 특별한 날입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현장에 자사의 무인주차관제 제품을 납품했지만, 이곳만큼 대규모 형태로 공사가 진행되는 곳은 드물었거든요.

 

바로 용인 에버랜드입니다.

 

 

용인에버랜드 주차관제시스템 설치는 대규모의 토목공사와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토목 부문은 에버랜드의 협력업체에서 진행하고 당사는 무인주차관제 장비설치와 루프 시공을 전담했습니다.

 

코로나19로 국내외 상황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현장에서 작업하는 모든 관계자들은 온도체크와 마스크 착용, 손소독을 필수로 한 후 입장했습니다.

 

코로나 여파를 고려하면서 4월까지 끝마쳐야 하는, 여러모로 힘든 작업이었지만 현장 관계자님들의 노고로 무사히 끝낼 수 있었습니다.

 

 

실리콘브릿지는 2019년도 후반부터 카카오모빌리티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제품을 납품하고 있습니다.

 

용인 에버랜드의 경우 하드웨어 부분을 당사가 담당하고 있는데, 당사의 주차차단기 및 요금정산기에 카카오모빌리티의 T-CP 프로그램이 입혀진 형태입니다.

 

에버랜드의 9개의 출구에 차량번호인식기와 차단기 일체형인 아이박스 AIO(All-In-One)와 무인요금정산기 아이페이(EYEPAY) 제품이 들어갔습니다.

 

카카오모빌리티에 납품하는 제품은 카카오T의 브랜드 색상을 입혀 출고되는데 밤에 봐도 정말 예쁩니다.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당연히 사전무인요금정산기도 설치되었습니다.

 

출차 직전 미리 이용하면 빠르게 나가실 수 있습니다.

 

주차요금안내표와 사용설명서가 함께 부착되어 있어 무인요금정산기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분들도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에 설치 된 카카오T주차 사전무인요금정산기
에버랜드에 설치 된 카카오T주차 사전무인요금정산기

 

실리콘브릿지의 실제 무인요금정산기는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로컬서버가 아닌 클라우드 서버를 이용하기 때문에 현장에 맞게 실시간 요금 할인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에버랜드 이외에도 무인주차요금정산이 필요한 많은 주차장에서 상담 문의를 주고 있는 제품입니다.

 

현장 상황에 맞게 유동적으로 조정 가능한 요금할인정책

 

차량번호인식기와 차단기 일체형인 AIO 제품과 함께 쓰인다면 이런 모양으로 설치가 됩니다.

 

혹시 해당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홈페이지를 방문해 찬찬히 글을 읽어보시고 이곳에 상담 문의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제품 상담문의

www.eyevacs.com/cs/estimate.php

 

EYEVACS

아파트&오피스텔 / 오피스&빌딩 / 쇼핑몰&상가 / 유료주차장 / 공영주차장 / 노상주차장 주차공간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EYEVACS 솔루션으로!

www.eyevacs.com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지만 무조건 우리 제품이 좋다! 꼭 사야한다! 라고 말씀드리지는 않습니다.

 

저는 영업 사원도 아니고, 또 해당 주차장마다 필요한 기능은 각각 다르니까요.

 

무인주차관제시스템은 주차장 환경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몇 만 원, 몇 십만 원으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도 아닌데다 한번 사게 되면 오랫동안 바꿀 수 없기 때문에 다른 곳과 꼼꼼히 비교하면서, 따져보면서 선택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저는 단지 '이런 제품도 있어요' , '이런 곳에도 제품을 납품하고 있어요' 라고 소개해드리는 정도에 불과합니다.

 

오늘의 설치현장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