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주차솔루션 설치사례

서울경기 무인주차관제시스템 설치공사

복을담은열매 2020. 10. 15. 16:44

 

 

 

5월 12일 시공을 마친 곳은 자이아파트입니다.

 

 

 

현장으로 운송되는 아이박스 제품들

 

 

이번에도 차단기와 차량번호인식기가 결합된 AIO(All-In-One) 제품이 쓰였습니다.

차단기 일체형이기 때문에 신규 설치 비 비용이 절감된다는 장점을 높게 평가해주셨습니다.

 

 

 

 

멀리서 보았을 때 모습입니다. 초록색 배경과 이질감 없이 잘 어울려서 몇 컷 찍었습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한 아이박스 AIO는 기능뿐만아니라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도 고민을 많이 한 제품입니다.

 

아파트의 입출구에 설치되는 만큼 좀 더 고급스럽게 보이길 바랐습니다.

 

 

 

 

여기는 또 다른 입구입니다.

왼쪽 앞단에 보이는 제품은 스크린 터치형 '스마트 게이트(Smart Gate)'라고 합니다.

7인치 터치 LCD가 내장된 자동 방문증 발급기로, 방문객들이 오면 동·호수를 직접 입력해 출입할 수 있습니다.

 

관리직원이 다른 업무로 자리를 비워도 자동 입출차가 가능하니 무인초소운영에 제격입니다.

 

해당 현장은 안내데스크가 바로 연결돼 있어 특이차량의 입출차 시 즉각적 응대가 가능한 구조지만, 대부분의 아파트 단지는 별도의 안내데스크가 없고 관리사무소가 떨어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아이박스의 방문증발급기는 안내데스크 혹은 관리사무소가 떨어져 있을 경우를 대비해 IP카메라, VoIP 인터폰, 안내 스피커를 내장해 제작했습니다.

 

만약 동·호수를 모르지만 지나가야 하는 차량이 있다면 호출 버튼을 통해 관리실과 직접 응대가 가능합니다.

관리실에서는 원격 모니터링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차단기 역시 원격으로 개폐시킬 수 있습니다.

 

열전사 방식의 프린트를 통해 방문객에게 자동 출입증도 발급해줍니다.

 

만일 단지 내 상가와 입주민거주지역이 분리되어 있다면 당사 개발팀이 현장에 맞게 업그레이드를 해드립니다.

 

 

 

 

PC동작을 어려워하시는 경비원분들을 위해 수동스위치까지 설치해드렸습니다.

위의 방문증 발급기 호출버튼을 누르면 해당 관리실로 연락이 가서 통화가 가능하고, 수동 스위치를 눌러 개폐가 가능한 구조입니다.

 

앞전에도 말씀드렸듯이 아이박스 제품은 PC, 태블릿PC, 관리자 모바일 앱등으로 차량출입 원격 모니터링 차단기 원격 개폐가 가능한 구조지만, 이를 사용하기 어려워하시는 분들을 위해 수동스위치도 함께 설치해드리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실무자분들께 관리자 페이지 사용법, 입주민 차량 등록법, 부정주차 원천 차단 방법(블랙리스트 차량 등록법), 관리자 앱 사용법 등을 알려드린 뒤 일정을 마무리 했습니다.

 

고급스러운 아파트 단지에 위화감 없이 잘 어울려서 포스팅을 하면서도 내심 뿌듯합니다.

부정주차 및 입주민 차량관리에 더 이상 스트레스 받지 않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