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주차솔루션 설치사례

경기도 의정부 아파트 무인주차관제시스템 설치공사

복을담은열매 2020. 10. 15. 16:28

 

 

 

경기도 의정부 아파트 무인주차관제시스템 설치공사 현장

 

4월 말부터 시작된 긴 연휴가 끝나고 본격적인 설치공사 작업일이 돌아왔습니다.

당사의 무인주차관제시스템 아이박스(EYEVACS™)를 설치하기 위해 월요일 아침부터 바삐 움직였습니다.

 

 

5월 11일 오전 경기도 의정부로 출발하는 트럭

 

 

오늘 설치를 진행할 아파트는 기존에 사용하던 차단기를 철거하고 자사 제품을 새롭게 설치한 곳입니다.

 

 

철거된 기존 주차차단기
전문가의 정확한 진단과 함께 루프작업이 시행되는 모습

 

 

연휴 이전부터 현장에서는 철거 및 루프작업을 시행했습니다.

 

 

 

 

차단기를 떼어내니 공간이 휑 하지요?

이제 여기에 클라우드 기반의 무인주차관제시스템, 아이박스(EYEVACS™)가 설치될 예정입니다.

 

 

 

이랬던 설치 공간이

 

 

 

 

 

이렇게 깔끔하게 바뀌었습니다.

 


이번에 공사를 진행한 아파트의 경우 주차차단기와 차량번호인식기가 결합된 아이박스AIO(All-In-One) 제품이 사용되었습니다.

 

아이박스 AIO는 아이박스 3.0 제품과 기본 스펙은 동일하면서 BLDC 모터와 양면 LED바가 장착된 모델입니다.

 

해당 제품의 경우 차단기 일체형이기 때문에 신규 설치 시 비용이 절감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스크린 터치형 터치키패드 '스마트게이트(Smart Gate)'와 폴형 카메라타입 차량번호인식기 LPRC가 함께 설치되었습니다.

 

LPRC는 디스플레이가 필요없는 출입구나 출구전용에 적합한 저렴한 단가의 차량번호인식기입니다.

 

이처럼 (주)실리콘브릿지는 무조건 비싸고 최신형 제품만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주차공간이라고 다 같은 관제시스템이 필요한 것도 아니고, 필요한 장비와 불필요한 장비를 적절히 구분해 솔루션을 진행해야 가성비 높고 효율적인 결과물이 나오니까요.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소개 및 스펙은 블로그에 차차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수동 스위치까지 완벽하게 설치해드렸습니다.

 

실리콘브릿지의 무인주차관제시스템 아이박스(EYEVACS™)는 기본적으로 PC, 태블릿PC, 핸드폰(모바일 앱) 등 인터넷 로그인을 할 수 있는 디바이스만 있다면 원격 모니터링 및 차단기 원격 제어가 가능하지만, 나이가 많으신 초소 경비원분들의 편의를 위해 수동 스위치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언택트 기술 등에 두려움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라도 쉽게 조작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설치공사현황은 시간이 될 때마다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