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주차솔루션 설치사례

여수 LG 베스트샵 주차장 카카오T 무인요금정산시스템 설치공사

복을담은열매 2020. 10. 15. 17:44

 

 

실리콘브릿지는 2019년부터 카카오모빌리티와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제품을 납품하고 있습니다.

 

카카오T 주차장에 아이박스 무인요금정산기 제품이 설치되고 있는 것입니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주)실리콘브릿지의 하드웨어에 카카오모빌리티의 소프트웨어를 탑재해 현장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여수 LG베스트샵에도 무인주차관제시스템과 더불어 무인요금정산기 아이페이(EYEPAY)가 함께 설치됐습니다.

 

 

사진의 가장 왼편에 위치한 제품이 무인요금정산기 아이페이(EYEPAY)입니다.

 

주차차단기와 마찬가지로 아마존 클라우드 서버(AWS)와 연동돼 원격 모니터링 및 관제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디자인적으로는 15인치의 넉넉한 터치 스크린을 사용해 이용객들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습니다.

 

일반카드 외 QR코드, 제로페이 등 다양한 결제 방식을 지원하고 영수증 또한 출력이 가능한 모델입니다.

 

주차장마다 요금기준이 다르고, 또 현장 상황에 맞춰 유동적으로 가격변동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자사의 무인요금정산기는 전용 앱/웹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요금 할인정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 관리자는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각 출입구에 설치된 정산기 현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고, 특정 차량을 검색해 개별 할인권을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출구전용정산기와 사전전용정산기로 나누어져 있어 용도에 맞게 설치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