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브릿지 새소식

실리콘브릿지 무인주차관제시스템 아이박스 EYEVACS™ 조달청 벤처나라 벤처창업혁신조달상품 선정!

복을담은열매 2020. 11. 12. 11:06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실리콘브릿지입니다.

​지난 한 해 소식들을 정리하다가, 블로그에 기록하지 못한 소식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급하게 달려왔습니다.

​저희의 오랜 숙원사업이기도 했던 내용인데요, 바로 조달청 벤처나라에 제품군을 등록한 것입니다.

 


 

01. 벤처나라, 조달청?

 

벤처나라는 '벤처·창업기업 전용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venture.g2b.go.kr/

 

벤처나라

 

venture.g2b.go.kr

 


정부차원에서 우수한 벤처기업과 창업기업의 공공구매판로 확대를 위해 2016년 10월 구축한 쇼핑몰로, 조달청에서 직접 운영·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실리콘브릿지의 무인주차관제시스템 아이박스 EYEVACS 제품군은 지난 6월 '벤처창업혁신조달상품'으로 등록되었습니다.

 



02. 벤처나라의 운영 취지

벤처나라에 제품을 등록했다는 것은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는데요,  공공기관에 직접 판매할 루트를 마련한 것 뿐만 아니라 제품의 우수성과 안정성, 품질을 인증받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벤처나라 운영 취지 소개



​ 03. 벤처나라 등록 대상

 

 

등록 절차가 매우 까다롭고 제출해야 할 서류가 많아 내부적으로 등록을 미루다 지난 6월 드디어! 벤처나라에 입성하게 되었습니다.

 

 



04. 실리콘브릿지 검색방법

 

 

조달청 벤처나라 입력창에 "실리콘브릿지" 또는 "주차차단기"를 검색하시면

 

 



​이렇게 실리콘브릿지의 제품이 검색됩니다.

​조달청의 경우 VAT를 포함한 가격대가 올라가져 있는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공개한 가격과 똑같습니다(VAT 포함 미포함의 차이입니다).

이곳은 아파트 관계자분이나 사설주차장 업주분들보다 건축사 사무소 관계자분들이 많이들 보시고 연락을 주십니다.

 



홍보의 목적보다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는 상징성 때문에  더욱 의미가 깊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신뢰감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드리도록 불철주야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