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주차솔루션 설치사례

상위1% 최고급 타운하우스 주차차단기 렌탈 설치

복을담은열매 2020. 11. 17. 17:08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디터 김사원입니다.

​설치했던 사이트 하나하나가 늘 특별했지만, 오늘은 조금 더 뜻깊은 현장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지난 9월 당사는 무인주차관제시스템을 사랑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업계 최저가 렌탈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기본 공사비를 포함하여, 입출차 1Set (무인방문증발급기 포함)를 월 25만 원/33.3만 원/45만 원에 60개월 렌탈할 수 있는 이벤트였습니다(블로그에서도 해당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공동주택관리 장기수선충당금 사용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현장은 렌탈이 아닌 일시불로 견적 상담을 드렸지만, 150세대 미만인 공동주택에서 상담이 온 경우 차단기 렌탈 이벤트를 안내해드렸습니다.

​100세대 한정 이벤트인만큼, 기본공사비를 포함해 일시불 견적보다 저렴한 가격이라 합리적이었거든요. 

​그리고 오늘 소개해드릴, 최고급 정통 타운하우스 단지와 차단기 렌탈 계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주)실리콘브릿지 무인주차관제시스템 설치 전 현장 실사 모습

 

 

렌탈 문의를 주신 이곳은 30세대 이하가 모여사는 공동주택입니다.

​이태리풍의 단독주택 단지로 개인 정원 및 주차장이 있고 프라이버시가 철저하게 보장되는 정통 타운하우스입니다.

상위 1%를 위한 최고급 주택단지​인 만큼 보안 및 성능 요구사항부터 꼼꼼하게 챙겼습니다. ​

이 현장은 하나의 통로로 입출차하는 1way 현장으로, AIO 한 대로 양방향을 관리하고 스마트게이트를 설치해 무인 방문객 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했습니다.

 

(주)실리콘브릿지 무인주차관제시스템 완공 후 모습

 

 

완공 사진에서처럼 이벤트의 1Set 구성에서 차단기 1대를 제외했는데요, 그만큼 월 렌탈비에서 금액을 제하여 견적을 드렸습니다.

 

 

 

 

꼭 이 현장이 아니더라도 실리콘브릿지는 최소한의 제품으로 필요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굳이 필요 없는 제품을 함께 끼워팔면 단기적으로는 이익일지 몰라도 장기적으로는 신뢰도 형성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옵션으로 선택한 출차주의등

 

 

입구 출차주의등의 경우 발주처에서 필요하다 하여 렌탈비와 별도로 견적을 드리고 공사를 진행했습니다.

출차주의등 외에 CCTV, 입간판 등 필요한 제품이 있으면 유동적으로 견적 상담이 가능합니다(렌탈포함).

 

 

 

배선/배관컷팅

 

아일랜드 설치

 

 

 

차단기 렌탈 프로모션의 경우 기회가 몇 개 남지 않았습니다.

렌탈 및 일시불 설치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메일로 문의를 주시거나 1670-8891(ARS 영업문의)로 연락주세요.

​담당자님과 연결하여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실리콘브릿지의 모든 설치 현장을 담을 수는 없지만 최대한 많은 소식을 전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