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주차솔루션 설치사례

경기도 하남시 아파트 아이박스 무인주차관제시스템 / 주차차단기 설치공사

복을담은열매 2020. 10. 20. 11:39

 

 


 

차량번호인식기/차단기 일체형인 AIO 2대, 무인관제 스마트키패드 1대, 차량번호인식카메라 LPRC 1대가 설치된 현장입니다.

 

 

기존 설치된 차단기 모습
아이박스 설치 완료 후 모습

 

 

장비 전면 교체를 요구했던 현장이지만 기본 차단기의 경우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이에 방문객/입주민 전용 출구는 불필요한 낭비 없이 타 업체의기본 차단기를 혼합해 세팅했습니다.

 

 

기존 주차차단기를 교체하는 모습. 기본 차단기의 경우 교체하지 않고 재활용함

 

 

차단기 교체 현장의 경우 기본적인 배선이 모두 깔려있어 신규설치에 비해 설치 기간이 짧고 공사비가 절감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완공 후 모습입니다.

 

 

 

 

프리미엄 아파트단지인만큼 입주민의 편리성은 최대한 보장합니다.

입주민 등록 차량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입출차가 가능하며, 입주민 방문객의 경우도 별도의 등록절차를 통해 제한적인 입출차가 가능합니다.

(입주민이 앱을 통해 직접 방문예약을 하거나 방문증발급기를 통해 방문객이 직접 방문 정보를 알리고 출입)

외부방문객은 1)입주민 방문객, 2)택배차량, 등하원차량 등의 상시방문객, 3)얌체방문객으로 구분됩니다.

입주민 방문객과 상시방문객은 제한적인 조건만 맞으면 무인 입출차가 가능하나, 얌체방문객의 경우 관리주체의 판단 하에 입출차를 완전히 봉쇄할 수 있습니다.

관리사무소 전용 프로그램에서 차량번호만 등록하면 특정 차량의 입출차를 완전히 막을 수 있기 때문에,  관리사무소 직원들은 원격으로 쾌적한 주차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방문객이 올때마다 매번 방문목적을 묻고 수기로 확인하던 불편함, 끊이지 않던 주차 민원에서 벗어나실 수 있게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주차차단기 설치로 입주민 미신고 차량, 아무 동호수나 누르고 입차하는 차량 등이 정리되기 때문에 입주민들은 쾌적하고 안전한 주차환경에서 생활하실 수 있게 됩니다.

몇 월 몇 시에 해당 차량이 입출차 했는지 지난 기록들도 확인할 수 있어 미연의 사고를 대비하기도 좋습니다.

집에 돌아올때마다 주차 때문에 스트레스 받던 나날에서 벗어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아이박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