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 5

경기도 성남시 주차차단기 설치 사례, 무인주차관제는 아이박스

아파트 단지에 특화된 지능형 주차관제시스템을 찾으시나요? 아이박스 무인 주차관리시스템을 이용해보세요. ​ 등록된 입주민은 자동으로 입출차를 허용하고, 방문객은 총 3단계(입주민 방문객, 상시방문객, 불법방문객)로 구분해 무인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고급 아파트 단지도 아이박스 주차관제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설치 완료된 모습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 아파트 단지에서 주차 차단기 설치를 고민하시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외부인으로부터 주차장을 보호해 주민들의 주차난 해소 둘째, 신원을 알 수 없는 외부 방문객을 통제해 아파트의 보안성 및 안전성 강화 셋째, 프리미엄 아파트의 명성 고려 아파트 단지의 가장 큰 걱정이라면 주차 공간이 협소한 옆 빌라, 옆옆 원룸촌 차량들도 가까..

아이박스와 함께하는 아파트 주차 관리! 성남시 분당구 아파트 주차차단기 설치 현장

최근 아파트 현장에서 무인방문증발급기에 대한 문의가 폭증하고 있습니다. ​ '외부 방문객'에게 직접 방문할 동·호수를 물어 무인 입출차를 시킨다는 점에서 많은 관리소장님들이 관심을 주시는 것 같습니다. 기존의 차량번호인식 주차차단기들은 입주민들의 차량만 자동 인식하고, 방문객의 경우 경비실(혹은 관리사무소) 호출을 통해 입차 목적을 확인받아야 했습니다. 아무래도 사람이 직접 관리하는 것이다 보니 업무가 바쁠 때 호출 이유를 대충 듣고 차단바를 열어주어 입주민들의 불만이 제기된 사례도 있습니다. 경비실에서 직접 수기로 작성하든, 입주민에게 손님이 맞는지 깐깐하게 확인을 하든, 결국 관리주체의 업무만 과중되었던 시스템이었지요. 사실 주차 관리, 택배, 분리수거 등은 아파트에서는 꼭 필요하지만 법적으로는 경비..

"아이박스2.0 앱 실행이 되지 않아요" 이유와 해결방법_1인 1계정 운영 원칙 위반에 따른 계정 블락 상태 안내

Q. 아이박스2.0 앱을 사용 중인데 화면이 멈춘 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박스2.0 앱을 사용 중인데 실행이 되지 않고 로고만 나오는 현상을 겪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이런 이슈는 휴대전화(디바이스)와 서버 간 동기화가 되지 않아 일어나는 일입니다. 그렇다면 왜? 디바이스와 서버 간의 동기화가 되지 않았을까요? 이는 1계정 1 디바이스 운영 방침에 어긋났기 때문에, 보안 문제로 접속을 차단한 것입니다. 아이박스2.0 모바일 앱의 운영 원칙 │ 1계정 1 휴대전화(디바이스) 아이박스는 원활한 차량 알림 및 개인 정보 보안을 위해 하나의 휴대전화에서 하나의 계정만을 사용하는 것을 운영 방침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안을 위한 아이박스 2.0이 가지는 운영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

[빅데이터 학습으로 차량번호 인식률 UP!] 2020 데이터바우처지원사업 최종 결과보고 및 담당자 인터뷰

결과보고에 앞서 실리콘브릿지는 아마존 클라우드 서버(AWS)를 기반으로 한 무인 주차관제 플랫폼을 만들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AWS 클라우드 환경 위에 주차 관제 플랫폼을 구축해 말단 기기에 구애받지 않는 독보적인 무인 차량 관제 시스템을 선보이며 카카오모빌리티, LG S&I의 기술 협력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 주차 관제 시장에 인공 지능(AI) 바람이 불면서 로컬 서버 기반에서 클라우드 기술 기반으로 변화를 꾀하는 기업들이 많아졌는데요, 실리콘브릿지 또한 한 단계 더 차별화된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자체 연구개발을 끊이지 않고 있답니다. 2020 하반기 AI데이터바우처 최종 결과 보고 실리콘브릿지의 차량번호인식기는 평균 99.8%의 정인식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 하지만 기계장치인 만큼 ..

[실리콘브릿지 아이박스2.0] 모바일/태블릿PC에서 관리자앱 사용법

관리사무소 및 경비초소에서 사용하는 관리자 앱 사용법입니다. 해당 방법을 보시기 전, 핸드폰이나 태블릿PC에 와이파이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비행기모드가 눌러져 있지는 않은지(비행기모드가 켜져 있으면 인터넷이 안됩니다. 꼭 꺼져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아이박스2.0 '관리자' 앱이 맞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 첫 번째, 앱다운로드 방법입니다.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시고 계신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이폰을 쓰고 계신다면 애플 앱 다운로드 마켓에서 아이박스2.0 관리자 앱을 설치해주세요. 앱을 다운로드 받으셨으면 관리자 아이디/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아이디 저장'을 클릭 한 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초기 1회 아이디 저장을 하시면 이후에 자동로그인이 됩니다. 관리자 계정은 관리사무소에서 직접 등록한 계정만..